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추럴가든529 양평 계곡카페 물놀이 가능한 뷰 좋은 장소

by headset82 2023. 8. 25.
반응형

내추럴가든529는 개인이 17년간 가꿔온 정원을 카페로 개방한 곳입니다. 2013년 경기도 정원문화대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멋지고 뷰가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계곡카페로 내부에서 발을 담그고 놀 수 있습니다. 계곡 내에는 오리, 새 등 동물이 살고 있는 물놀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내추럴가든529 

내추럴가든529 위치

주소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내수입길 108-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내추럴가든529는 양평 서종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북한강을 끼고 있으며 강이 흐르는 물줄기를 따라 카페가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입장료(성인 인당 9,000원)를 지불하고 계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을 중심으로 차로 1시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두 군데가 있습니다. 카페에 도착하면 바로 앞에 주차장이 크게 보이며 만차가 될 시 안내요원이 2 주차장으로 안내를 도와줍니다. 발레파킹은 지원하지 않으며 안내에 따라 주차를 하면 됩니다. 별도의 주차비는 없습니다. 

 

양평 계곡카페

계곡카페-풍경

내추럴가든529 입장료는 인당 9,000원입니다. 입구에서 표를 끊고 입장하면 해당 입장권으로 내부 카페에서 음료를 교환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경우 추가금 1,000원 지불, 오렌지주스는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 음료값은 비싼 편이지만 내부에서 시간을 오래도록 보낼 수 있으며 계곡카페라는 장점을 따져봤을 때 비싸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계곡카페-계곡양평-계곡카페-경치
양평 계곡카페

주의사항 : 수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35도에 이르는 한여름에 방문하였음에도 서울 중심부에 비해서 훨씬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울창한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시원한 물이 흐르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계곡 물에 발을 담그는 정도는 가능하지만 수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안전요원이 없으므로 안전상 이유인 듯합니다. 

 

물-수중의자

내추럴가든529의 센스가 돋보이는 점은 이렇게 물 위에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더운 여름에 음료를 마시며 발을 담글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인 카페들과 확실한 차별점을 가지는 장점입니다. 또한 자연친화적인 카페로써 오리들이 바로 옆으로 지나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거나 연인 혹은 가족끼리 가기 좋은 양평 카페로 추천합니다. 간식거리를 들고 가면 오리들에게 간식을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주중에는 한적한 편이었으나 주말에는 주차장도 만차가 되고 사람이 북적거립니다. 또한 햇빛을 가릴 수 있는 개인 캠핑의자를 가져가면 자외선 차단에 좋습니다.

 

양평 뷰 좋은 카페

내추럴가든-529-오리떼

내추럴가든529 카페는 음료만 마시러 가는 장소는 아닙니다. 충분한 시간 여유를 가지고 멋진 양평의 경치를 감상하며 힐링을 하는 장소입니다. 내부에는 양식을 파는 음식점도 있으며 빵을 파는 가게도 입점해 있습니다. 식사도 가능하고 일상의 휴식을 만들 수 있는 연인끼리 갈만한 카페로 추천합니다. 

 

또 한 가지 팁으로 계곡을 즐기고 싶다면 샌들과 수건을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카페 측에서 따로 준비되어 있는 수건이나 슬리퍼는 없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양평 서종면에 위치한 계곡카페 내추럴가든529에 대한 소개와 이용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뷰가 좋고 물놀이가 가능한 계곡이 있어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입장료 9,0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은 물놀이 카페였습니다. 

 

 

 

힐링 후 방문해서 식사할만한 맛있는 식당 추천

 

 

하남 장수천 한방민물장어 넓은 자리와 야외느낌석

경기도 하남과 둔촌동, 감일동의 경계에 있는 장어집인 장수천 한방민물장어 후기입니다. 일반 장어는 많이 먹어봤어도 건강에 더 좋고 고급이라고 하는 한방 민물장어는 처음이었습니다. 숯불

set8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