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샌드위치는 마트에서 팔고 있는 간편섭취 식품입니다. 가볍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으며 영양 및 칼로리도 충분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4,300원입니다. 에그듬뿍 샌드위치와 감자샐러드 샌드위치가 추천할만한 메뉴이며 가격대비 맛과 양이 좋습니다.
이마트 샌드위치 가격, 칼로리
가격 : 개당 4,300원
칼로리 : 에그듬뿍 샌드위치 715칼로리, 감자샐러드 샌드위치 515칼로리.
이마트에 갈때마다 다음날 아침식사로 하기에 좋아서 자주 구매하고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냉장보관이 필수이며 부담스러운 크림이나 고기, 튀김등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가볍게 아침식사로 추천할만한 간편식입니다. 커피도 괜찮지만 우유와 같이 먹는 것이 가장 잘 어울렸습니다.
중량은 에그듬뿍 샌드위치가 250g으로 감자샐러드에 비해서 20g 많습니다. 두 제품 모두 부담스러운 재료는 들어가 있지 않고 소화가 잘 되는 편입니다. 칼로리 역시 500칼로리 이상으로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편의점 샌드위치와 비교
편의점 샌드위치는 가격은 비싼데 막상 뜯어보면 안에 속재료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마트 샌드위치는 과대포장도 없으며 안에 재료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홈메이드 샌드위치 느낌이 물씬 나는 비주얼과 맛입니다. 식빵 한 개 분량을 반으로 나눈 후 안에 잼과 토핑이 꽉 차 있습니다.
어린이 영양간식으로도 좋고 어른의 아침식사대용 혹은 식간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두 개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하나씩 먹어도 괜찮습니다. 편의점 샌드위치 가격이 3,500원선인데 비해서 약간 더 비싼 편이지만 달걀, 감자 등 몸에 좋은 재료가 주로 사용되어 충분히 사먹을만 합니다.
이마트 에그듬뿍 샌드위치, 감자샐러드 샌드위치 후기
감자샐러드 샌드위치 : 포테이토샐러드 36.3%(감자 62%), 건조감자플레이크 2.35%
에그듬뿍 샌드위치 : 에그스프레드 24.91%(달걀 34%, 메추리알 30%), 깐 계란 20%(달걀 99.5%)
소량의 잼 외에 감자 및 계란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영양적인 측면에서도 우수합니다.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으며 우유와 섭취할 때 가장 맛있습니다. 또한 더욱 맛있게 즐기려면 프라이팬에 버터를 살짝 두르고 예열한 뒤 앞뒤로 20초간 데워 먹으면 이삭토스트와 비슷한 느낌이 났습니다.
으깬 감자는 덩어리가 없이 잘게 부서져서 어린이들이 좋아했으며 계란의 경우에는 흰자는 덩어리가 있어 실제 계란을 스크램블 해서 먹는 맛이었습니다. 이마트 샌드위치 식품은 다른 메뉴인 초밥, 순대 등 간편식에 비해서 퀄리티가 더 뛰어나다는 느낌을 받았던 메뉴입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샌드위치 가격, 칼로리 그리고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에그듬뿍 샌드위치과 감자샐러드 샌드위치가 가장 추천할만한 메뉴였으며 가격은 모두 4,300원이었습니다. 편의점 샌드위치에 비해 조금 더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았던 간편식이었습니다.
마트에서 구매 가능한 다른 맛있는 간식 정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