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피낭시에 음미하며 먹어본 솔직후기 가격 맛 칼로리

by headset82 2024. 11. 28.
반응형

스타벅스 피낭시에 신메뉴가 나와서 바로 동네 스벅으로 향해서 사 먹어본 정직 후기입니다. 평소 디저트와 커피를 매우 좋아해서 하루에 한 끼는 무조건 먹고 있습니다. 가격이 3,500원으로 적당하고 맛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칼로리는 216kcal로 크기 대비 매우 높습니다. 

 

스타벅스 피낭시에 종류

스타벅스-피낭시에-2종

 

현재 스타벅스 피낭시에 종류는 두가지입니다.

1. 초콜렛 피낭시에

2. 클래식 피낭시에

 

클래식은 가장 기본이 되는 스탠다드한 맛이며 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입니다. 버터의 풍미가 좋아 커피 중에서도 핫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반면 초콜릿 피낭시에는 알갱이가 씹히는 초코가 들어있어서 좀 더 강렬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조합이 더 좋았습니다.

 

스벅-초콜릿-피낭시에-실물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란데 사이즈와 초콜릿 피낭시에를 구매했습니다. 아아메 그란데 5,300원 그리고 초콜릿 피낭시에 3,500원으로 총 8,800원입니다. 가벼운 디저트를 즐기는 금액으로는 부담이 되는 수준이기는 하지만 STARBUCKS의 브랜드에 매료되어 어쩔수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초콜릿 피낭시에 칼로리 및 특징

초콜릿-피낭시에-영양정보

칼로리 : 216kcal
지방 : 16g (일일권장량 30%)

 

스타벅스 초콜릿 피낭시에 특징을 살펴보면 크기 대비 고칼로리 디저트인 점이 특징입니다. 리얼 초콜렛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며 지방 역시 16g이나 되므로 뚱뚱한 분들은 섭취를 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외 나트륨이나 탄수화물 그리고 당류는 준수한 편입니다. 

 

피낭시에-제조정보

 

스타벅스 디저트는 동네 빵집 또는 카페처럼 직접 만드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은 신세계푸드 공장에서 만들어진 것을 배송받아서 파는 방식입니다. 아침에 갓 구운 빵을 먹을 수 없는 단점은 있습니다만,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맛이 균일하다는 점은 장점입니다.

 

국산 달걀과 설탕 버터가 주 재료입니다. 그 외 가장 많이 포함된 재료는 당연히 초콜릿이며 아몬드도 소량 들어있습니다.

민감한 재료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피낭시에 맛 후기

스타벅스-초콜렛-피낭시에-개봉모습

 

일반적인 핑거푸드에 비해서 크기가 매우 큰 편입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디저트로 딱 좋은 양이며 큼직한 초콜렛이 박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진에 비해서는 많이 들어있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빵은 전체적으로 폭신했으며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커피와 먹어야 잘 어울렸습니다.

 

피낭시에-왼쪽피낭시에-오른쪽

 

꽤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직접 먹어본 스타벅스 초콜렛 피낭시에의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가성비가 괜찮고 은근히 양이 많다. 
균일화된 맛으로 커피와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다.
단점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높다.
스타벅스만의 특징이나 아이덴티티는 없었다.

 

 

스타벅스-아메리카노와-피낭시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피낭시에를 함께 즐긴다면 최강의 식후 디저트 조합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콜렛 피낭시에는 처음 먹어봤는데 그 맛이 깊습니다. 그렇기에 다크한 맛이 매우 강한 스벅 아아메와의 조합이 매우 뛰어났습니다.

빵을 한 조각 베어 물고 커피를 들이켜면 쌉사르함이 배가되며 특유의 고소함과 피낭시에의 부드러움을 순차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디저트-리스트

 

이상으로 스타벅스 신메뉴 초콜렛 피낭시에 가격과 칼로리 그리고 맛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3,300원이라는 적당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와의 최상의 조합을 보여줬던 디저트였습니다. 다른 스타벅스 미니 디저트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스타벅스 스낵 & 미니 디저트 알아보러 가기> 버튼을 눌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