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칼로리 포장할인받아서 먹은 후기

by headset82 2024. 1. 13.
반응형

도미노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를 포장할인 적용하여 사먹어봤습니다. 포장할인율은 40%였습니다. 도미노피자 포장할인은 시기마다 할인율이 달라지고 이벤트 내용에 따라 상이하니 사전에 알아보고 방문하면 좋습니다. 가격은 L사이즈 기준 36,900원입니다. 칼로리는 한쪽당 350칼로리입니다.

 

도미노피자 포장할인

도미노피자-신메뉴

 

도미노 방문포장 할인율 : 30~50% (시기마다 다름)

 

2024년 1월 할인 이벤트로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반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50%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상이 한정적이지만 현재 상시 35% 포장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할인받는 방법이 매우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포장방문은 가장 간편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도미노피자-방문포장-대기석

 

도미노피자 서현점에서 포장하였으며 주차는 따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근처에 방문한 김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먹기로 했습니다. L사이즈 기준 정가 36,900원의 가격으로 부담이 되는 수준인데 40% 할인적용을 받으니 22,000원대로 어느정도 괜찮은 가격이었습니다.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도미노피자-블랙타이거-슈림프
도미노 블랙타이거슈핌프 피자

 

가격 : M 30,000원 / L 36,900원 (단품기준)

 

도우와 엣지를 무엇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추가금액이 발생하지만 저는 모두 일반으로 선택하여 가성비를 추구하였습니다. 워낙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가기 때문에 굳이 토핑추가나 고급 토핑, 엣지를 선택하지 않아도 훌륭합니다. 총 8조각이며 식사로 먹을 경우 성인 2인, 간식으로는 성인 3~4인이 가볍게 먹기 좋은 양입니다.

 

 

도미노-블랙타이거-슈림프-상세모습

 

일반 도우는 쫄깃한 맛은 좀 떨어지지만 담백한것이 특징이어서 치즈가 많아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중화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해산물인 커다란 새우와 육류인 불고기가 만나 육지와 해상의 고급스러운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 중 하나라고 합니다. 

 

 

도미노-블랙타이거-슈림프-상세모습

 

일반 새우가 아닌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사용하여 만족도를 높였으며 치즈는 콰트로 치즈퐁듀로 고다, 카망베르, 체더, 에멘탈 총 4가지가 사용되어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실제로 먹어봤을때 과도하게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피자 중에서는 상당히 고급지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연말, 생일축하, 홈파티 등에서 먹기 어울렸습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칼로리

파인애플과-도미노피자

칼로리 : 한쪽당 350kcal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파인애플과 곁들여 먹으면 두 배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성인 기준 3쪽 이상은 먹어야 배가 부른데 그렇게 되면 1,050칼로리로 하루 권장칼로리인 2,000kcal 기준 반 이상 채우는 수치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이거나 건강 이슈를 가지고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은 식품입니다.

 

그러나 한달에 한번 정도 맛을 위하여 먹는 것이라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 수준입니다. 저는 한 번 먹을 때 4쪽씩 팍팍 먹는 편입니다. 맛있게 먹고 운동하면 전혀 살이 찌지 않습니다. 

 

도미노피자-외부-메뉴

 

도미노피자는 지속적으로 신메뉴가 개발되고 기존 메뉴가 단종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스테디셀러로,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하며 판매되고 있는 메뉴입니다. 여러 가지 종류를 먹어보며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피자를 찾는 것도 하나의 먹는 재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포장할인 40% 적용받아 22,000원대의 가격에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할인받지 않은 가격에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가성비가 좋지 않지만, 여러 방법을 통해서 할인받아 먹는다면 상당히 먹을만한 메뉴입니다. 한 쪽당 350kcal로 고열량에 속하니 잘 조절하여 섭취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