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캡슐 커피머신을 샀습니다. 물가가 오르고 스타벅스 등 프랜차이즈 전문점에서 사 먹기가 부담스러워 돈을 아끼려고 사용해 봤습니다. 캡슐 커피 가격이 개당 800원 정도입니다. 가장 저렴한 컴포트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1,500원이니 반값 이하로 먹을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가격, 크기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가격 : 140,000원(인터넷 최저가 기준)
가정용 커피머신기 치고는 가성비가 좋은 가격입니다. 커피머신의 세계가 워낙 깊고 넓은지라 고급형으로 가게 된다면 100만 원은 우습게 호가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리뷰해 드릴 제품은 커피머신 중에서 사용이 간편하고 세척 또한 용이하며 가격이 저렴한 네스프레소의 제품입니다.
택배로 배송을 시켰으며 파손 없이 안전하게 도착한 모습입니다. 컬러는 피아노 블랙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한번 구매하면 오래도록 사용하는 제품이라 때가 타지 않고 먼지만 잘 제거해주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색상입니다.
네스프레소는 친환경을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리사이클, 즉 분리수거를 할 수 있는 커피캡슐을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미니멀한 사이즈입니다. 가로 33cm / 높이 22.4cm / 폭 8.4cm로 가정 어디에서나 놓고 사용하기 콤팩트한 크기입니다.
내구성 또한 뛰어나기 때문에 커피를 자주 내려도 고장이 거의 나지 않습니다. 직접 2년간 사용하면서 매일 2잔 이상의 추출을 실시했음에도 한번도 고장이 난 적이 없습니다. 그만큼 가격은 저렴한데 내구성은 좋은 튼튼한 제품이라는 뜻입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캡슐
본체 기기를 사면 샘플 캡슐커피가 같이 배송됩니다. 판매처에 따라서 사은품의 질이나 양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철저히 비교해보고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커피캡슐을 살 때 호환이 되는지 미리 체크해야 합니다. 네스프레소 이외에도 돌체구스토, 드롱기 등 유명한 브랜드가 많이 있는데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의 경우에는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는 가정용 커피머신입니다. 그렇기에 호환되는 캡슐커피를 이마트 등 대형마트 또는 인터넷에서 손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친구네 집에 초대받아서 커피를 한잔 내려먹은적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illy forte라고 하는 캡슐커피입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에 호환이 되며 딱 한잔 먹어보고 그 맛에 반했습니다. 바로 집에 와서 똑같은 기기를 샀고 진하고 다크한 맛이 인상 깊었던 포르테 에스프레소 일리 블렌드 캡슐커피입니다.
개당 배송비를 제외하고 500원~600원 사이에 구할수 있는 저렴하면서도 맛이 좋은 캡슐입니다. 한동안 이것만 먹다가 현재는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개당 약 800원 정도의 캡슐로 갈아탄 상태입니다. 입문용으로 많이 시작하는 캡슐입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사용후기
가장 먼저 우수했던 점은 디자인입니다. 작은 사이즈로 집안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적인 부분을 훼손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세척이 매우 쉽고 자연건조하면 끝인 점이 사용을 편하게 해주는 장점이었습니다. 가격대를 생각했을 때 사지 않을 이유를 전혀 찾아볼 수 없었을 만큼 저에게는 맘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캡슐커피를 넣어서 자신의 취향을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수많은 브랜드에서 캡슐형으로 커피가 나오고 있으니 여러가지를 먹어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커피를 추출하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원 샷을 내리는데 약 25초 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추출은 두가지 옵션으로 가능합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추출 옵션
1. 에스프레소 - 왼쪽 버튼 선택
2. 아메리카노 - 오른쪽 버튼 선택
#추천 추출 방식 : 1에스프레소, 1아메리카노 선택.
적당한 양과 농도를 맛볼수 있는 최적의 조합.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구매 후 30일 이내 인터넷으로 제품 등록 시 무상 보증 혜택 기간이 12개월(1년) 추가 제공됩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 수리기사를 부르면 출장수리가 가능합니다. 고장 내용에 따라서 무상수리도 가능합니다. 간단한 등록절차만으로 1년간의 워런티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습니다.
첫 투자비용인 기기값 약 14만원만 지불하면 이후에는 한잔당 매우 저렴한 금액인 1,000원 이하로 커피를 매일 마실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이 기기를 들여놓고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에 가는 횟수가 급격히 줄어들어 가계부에까지 좋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커피머신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잘 알아보고 즐거운 커피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